고객님 안녕하세요.
고객님께서 보내주신 파일이 열리지 않아 구매하신 내역을 확인하였습니다.
최근 주문건이신줄 알았는데, 주문하신내역이 일주일보다는 시간이 조금 더 지난 상태이더라구요.
고객님께서 포장하실 수 있는 포장 부자재가 없으실걸 고려하여, 번거로우시겠지만 큰 박스로 프레임을 감싸서 포장해주시면
회수 신청을 해두어 기사님께서 제품 회수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회수 후 프레임을 교체 후 저희쪽에서 다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게시글 남겨 드린 후 고객님께 전화 남겨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 :)
[ Original Message ]
처음에 휘어진거 보고 교환요청할까 고민하다 그냥 걸었는데 오는 사람마다 왜이렇게 휘었냐고 하네요..
배송과정에서 휘어진 건 교환요청 하라고 해서요
사진 첨부합니다
어떻게 조치 가능할까요?
댓글 달기